기사검색

전주완산.덕진소방서, 승진 소방공무원 임용장 수여

가 -가 +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21/01/22 [16:55]


전주완산소방서가 22일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에 따른 승진자 11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임용장을 수여받은 승진자는 소방위 2명(김금배.백성귀), 소방장 3명(고영대.허영빈.박세영), 소방교 6명(김건희.김경음.김문희.정만영.서진영.이철용)이다.

 

이들은 본서와 각 119안전센터에서 화재진압, 구조.구급대원, 행정요원으로 활동하며 전주시.임실군의 안전을 위해 성실히 임무를 수행해왔다.

 

김광수 완산소방서장은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해줘서 감사하다”며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역량을 발휘해 시민의 안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주덕진소방서도 이날 승진자 7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임용장 수여식은 코로나19로 간소화해 진행했으며 승진자는 소방위 2명(김용문.한종표), 소방장 1명(이진철), 소방교 4명(장덕봉.한상도.김진욱.김하연)이다.

 

승진자는 각 부서에 배치돼 현장 활동 대응능력을 향상시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한 소방 활동을 이어가며 시민의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윤병헌 덕진소방서장은 "승진한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본연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 높은 직위에서 역량을 발휘해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인행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새만금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