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군산시,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 챌린지 오픈

가 -가 +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20/07/14 [16:46]


군산시가 시민들의 일상 속 걷기 운동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워크온’챌린지를 오픈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시민의 일상 속 걷기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모바일 걷기앱 ‘워크온’을 통한 십만보 걷기 챌린지를 오픈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 속 시민들의 1인 걷기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 우울감을 극복하고 신체활동 증진을 통한 면역력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워크온은 실시간으로 자신의 걸음 수를 측정하고 목표 걸음 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해 일상 속 걷기 운동을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걷기 앱으로 군산시가 지난달 ㈜스왈라비 워크온과 계약을 체결하고 군산시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시는 이번 오픈 챌린지를 통해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십만보를 달성한 시민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워크온 앱 설치 △군산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군산시 챌린지 시작하기를 누른 후 휴대폰을 가지고 걸으면 된다. 매일 꾸준히 걷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챌린지 참여 일일 걸음 수 인정은 최대 만보로 제한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군산시보건소 건강증진실(460-3252, 3255)로 문의하면 된다./순정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새만금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