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롯데백화점 전주점-장수군 업무협약 체결

가 -가 +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20/07/02 [17:24]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2일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골자로 장수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장수군은 오는 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주점 지하 1층 농특산물 전용관에서 장수군 대표 상품인 △장수한우 △꺼먹돼지 △장수사과 △장수마을 사과즙, 장수 오미자, 수분크림 외 가공품 등 다양한 품목을 산지 직송 판매한다


특히 이날 장영수 장수군수와 롯데백화점 전주점 이주영점장이 행사장을 방문해 직접 행사 홍보에 나서고 고객을 맞이했다.


장영수 장수군수는 "이번 상생 협약을 통해 장수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제14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가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며 "롯데백화점 전주점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뤄져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이주영 점장은 " 코로나19로 인한 뜻하지 않은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며 지역과 상생하고 이익을 나누는 것 역시 기업이 추구하고 실천해야 할 역할"이라고 강조한 뒤 "일회성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는 기획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판로확대를 위한 협업 활동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유성수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새만금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