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제18회 무주군민체육대회 성료

가 -가 +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19/10/09 [15:53]

 

제18회 무주군민체육대회가 9일 반딧불체육관과 등나무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무주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무주군 종목별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군민 건강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6개 읍면(무주읍, 무풍면, 설천면, 안성면, 적상면, 부남면) 주민 등 2,000여 명이 함께 해 성황을 이뤘다.


반딧불체육관에서 개최된 개회식에는 황인홍 무주군체육회장(무주군수)과 유송열 무주군의회의장, 안호영 국회의원, 황의탁 도의원을 비롯한 군의원 등 내빈들도 자리를 같이 했으며 행사는 기념식과 선수대표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황인홍 무주군체육회장은 “연 이은 태풍 때문에 마음이 편치 않지만 1년 내 애쓰고 고생한 피로를 씻는 자리라 생각하고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며 “각 읍면이 화합하며 열심히 뛰고 겨룬 하루가 무주다운 무주를 만드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무주군 6개 읍면 주민들은 배구와 줄다리기, 게이트볼, 테니스, 족구, 배드민턴, 축구 등 체육경기와 한궁,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윷놀이, 투호, 고리걸기, 제기차기, 릴레이 계주 등 민속경기를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주민들은 “오랜만에 이렇게 나와서 사람들도 만나고 운동경기도 하니까 기분 전환이 좀 되는 것 같다”라며 “오늘 충전한 기운으로 올 농사 마무리도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을윤 기자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m/news_view.php on line 7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새만금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