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군산대 '따뜻한 천원의 아침밥' 행사 진행

가 -가 +

새만금일보
기사입력 2021/06/15 [15:57]


군산대학교가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조식을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천원의 아침밥' 행사를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기말고사를 치르기 위해 아침 식사를 하지 못하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간편식을 제공해 학생들이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며 학업에 임하도록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4,000원 상당의 간편식을 1일 300개씩 3일 동안 1,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행사는 등교하는 학생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학생버스가 정차하는 황룡도서관 앞 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학생이 행복한 대학’을 표방하는 군산대학교는 매년 4차례씩 학생들을 위한 조식제공 행사를 해오고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시험기간에는 특히 긴장이 돼 식사를 못하고 오는 경우가 많은데, 저렴한 가격에 간편식을 먹을 수 있어 학습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고, 마음도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한편 식사 배식에 직접 나선 곽병선 총장은 " 기말고사를 치르기 위해 아침일찍 등교하는 학생들의 배를 따뜻하게 보호해줌이 얼마나 흐믓한지 모른다며 학생들의 배움을 위해 더 한층 다가가겠다"고 말했다./순정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새만금일보. All rights reserved.